성시경, 토니안이 나에게 술 대결을 제안했다!
상태바
성시경, 토니안이 나에게 술 대결을 제안했다!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7.03.1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신동엽, 성시경 ‘연예계 대표 주당’ 등극은 유전자 때문이다!
▲ SBS

[시사매거진]성시경이 SBS’미우새’에 출연해 과거 토니안과 술로 대결을 했다고 폭로해 화제다.

오늘(17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미운우리새끼’에는 성시경이 출연했다. 이날 성시경은 과거 토니안이 직접 자신에게 “성시경씨가 술을 잘 먹는다고 해서 한번 만나보고 싶었다”며 술 대결을 제안했던 일화를 폭로했다. 성시경은 그때 술자리를 떠올리며 “(토니안이) 형이지만 귀여웠다. 나랑 마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고..."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에 빠트렸다. 알려진 것 처럼 성시경은 연예계의 유명한 ‘애주가’이자 ‘주당’이다.

이를 보고 MC신동엽도 맞장구를 치며 “성시경의 아버지도 주당으로 유명하시다. 성시경의 남다른 술 사랑이은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라고 전했다. 성시경은 “조카가 막걸리를 보고 ‘할아버지가 마시는 우유’라 부를 정도로 아버지는 항상 술을 드신다.”고 말하며, “얼마 전엔 간수치가 안 좋게 나왔다고 슬퍼하시며 또 술을 드시더라” 아버지의 못 말리는 술사랑을 고백했다.

연예계 대표 주당 성시경과 토니안의 1:1 술 대결 결과와, 애주가 아버지를 둔 성시경의 이야기는 오늘 (17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SBS’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