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신대도서관, 행정복합시설 개소식 기념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순천 신대도서관, 행정복합시설 개소식 기념 프로그램 운영
  • 이지원 기자
  • 승인 2017.03.1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북 만들기 체험부터 다양한 강의까지 한 가득
▲ 신대도서관 전경

[시사매거진]순천 신대도서관은 오는 17일 행정복합시설 개소식 기념으로 미니북 만들기 등 체험행사와 초등학생 대상 작가와의 만남, 학부모 대상으로 교육학자가 처방하는 성격별 자녀 교육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17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유아, 초등학생 대상으로 미니북 만들기, 사진 책갈피 만들기를 진행하고, 초등학생 대상 ‘고양이는 나만 따라 해!’와 학부모 대상 ‘교육학자가 처방한 WPI 성격유형 공부법’ 강좌가 진행된다.

‘고양이는 나만 따라 해!’ 강좌는 권윤덕 그림책 작가와 함께 그림책을 읽고 먹 등을 활용한 전통재료로 고양이를 그리는 독후활동을 하며,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3층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교육학자가 처방한 WPI 성격유형 공부법’ 강좌는 ‘공부 삽질하지 마라’의 저자 이은주 교육학자와 함께 자녀의 성격별 공부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다.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학부모 50명을 대상으로 강좌를 진행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현장 접수를 통해 유아, 초등학생 대상 100명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강좌는 사전 접수자에 한해 운영한다.

강좌접수는 전화, 홈페이지나 방문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rary.sc.go.kr)나 전화(749-4377)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