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사 개청과 함께 본격 프로그램 운영

[시사매거진] 홍성읍 주민자치센터는 신청사 개청과 함께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유능한 강사를 지난 13일부터 오는 24일까지 12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요가, 한국무용, 색소폰, 통기타교실, 노래교실, 사물놀이, 줌마댄스, 생활영어, 스포츠댄스 16개 프로그램이고 각 프로그램마다 1명씩 총 16명의 강사를 뽑을 예정이다.
응시자격은 국가, 공인기관, 전문협회 등에서 인정하는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로 해당분야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거나 강의 경험이 풍부한 자로 서류전형을 통해 선발한다.
우수강사 확보는 신청사가 개청되는 만큼 주민자치센터 활성화 및 이용 주민들에게 큰 영향을 주므로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한다.
강사지원 희망자는 강사지원신청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강의계획서,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 등 증빙서류를 첨부해 홍성읍사무소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홍성읍사무소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및 마을 새소식 란을 참조하거나 홍성읍사무소(☎041-630-9164)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홍성읍 오관리 474-7번지 일원에서 진행중인 홍성읍사무소 및 보건소 신축공사는 공정율 94%에 3월 중 준공을 목표로 추진중에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