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가득 한끼, 나눔으로 풍성하고 따뜻한 설명절
상태바
정성가득 한끼, 나눔으로 풍성하고 따뜻한 설명절
  • 이지원 기자
  • 승인 2017.01.2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부읍 복지넷 , 롯데마트(덕소점)와 함께하는 명절선물 전달 및 점심 식사 제공
▲ 와부읍 복지넷 , 롯데마트(덕소점)와 함께하는 명절선물 전달 및 점심 식사 제공

[시사매거진]남양주시는 지난 24일 와부읍 월문천로 소재 롯데마트에서 홀로사는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따뜻한 점심식사와 명절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와부읍 복지넷에서는 매년 명절마다 가족없이 홀로지내는 소외계층을 위해 롯데마트와 함께 위로연 자리를 마련하고 있으며, 이번 설에도 롯데마트의 후원과 남부희망케어센터의 협조로 마련됐다.

특히, 롯데마트(덕소점)는 매년 명절 때마다 명절 위문 활동에 함께 참여하고 있으며, 이번에도 어김없이 점심식사와 명절선물 60개를 후원했다. 롯데마트 김성각 지점장은 “매년 명절 복지넷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명절위문을 준비하며 보람을 느끼고 있다 ”며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롯데마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위문자리를 준비한 김철환 복지넷 위원장은 오늘 같이 매우 추운 겨울날에도 많은 어르신들이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늘 이 자리는 매년 롯데마트, 와부읍, 남부희망케어센터와 함께 소외된 이웃이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작으나마 마음을 모은 자리로 많은 분들이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자리에 참석하여 어르신들을 위로한 이승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주민들이 모두 행복하고 편안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보이지 않게 묵묵히 맡은 바 역할을 다해주시는 복지넷과 오늘 이 자리가 성사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롯데마트에 감사드린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