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대 회장 및 임원 선출로 자원봉사의 등불 밝혀

[시사매거진]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는 지난 18일 시청강당에서 2017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29개 단위단체 임원 등 60여명이 참석하여 제11대 회장 및 임원을 선출하고, 2016년도 사업 및 보조금 결산 보고와 2017년도 보조금 사업 및 예산 집행계획을 수립 의결했다.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는 독거노인 밑반찬 지원, 목욕봉사, 집수리지원, 노인프로그램 진행, 환경정화활동, 각종 행사 시 교통안전 및 시민안전 지원, 말기환자 호스피스 간호 등 찾아가서 실천하는 봉사를 보여준 자원봉사단체로 2017년에도 새롭고 내실 있는 봉사 활동을 통해 자원봉사의 물결을 전파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을 밝혔다.
제11대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장으로 선출된 서병원 회장은 1,000여명의 회원이 행복하게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 발전하는 자원봉사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동진 통영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2017년에는 윤이상 100주년 기념행사, TPO 총회(아시아태평양관광진흥기구) 개최 등 큰 행사가 많은 만큼 자원봉사자들의 많은 참여로 통영시가 문화 예술의 글로벌 도시, 지속가능한 관광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실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