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낙락 인터넷 생방송 코너 지금 입덕합니다 인기 폭발
상태바
유희낙락 인터넷 생방송 코너 지금 입덕합니다 인기 폭발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7.01.1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시사매거진]SBS ‘게임쇼 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새코너 ‘지금 입덕합니다’가 네티즌의 입소문을 타고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지금 입덕합니다’는 유희낙락 MC들이 직접 게임을 해보며 생생한 게임 리뷰와 평을 쏟아내는 신개념 토크 게임 리포트로, 인터넷 생방송으로 먼저 진행된다.

이 코너의 MC인 김희철, 쌍진호(홍진호 & 이진호), I.O.I 소혜는 ‘겜알못’도 게임에 입덕할 수 있도록 기본적인 조작법부터 트레일러, 캐릭터 소개, 시놉시스, 연습모드를 비롯한 여러가지 대결모드 등을 직접 게임 시연을 통해 확인하며 각자가 생각하는 입덕 포인트를 알려준다.

지금까지 세 번의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네티즌들에게 먼저 선을 보인 ‘지금 입덕합니다’는 “꿀잼이다” “이런 코너를 기다렸다”는 네티즌의 호평 속에 점점 생방송 시청인원이 늘어나, 수많은 중계방(본방 시청가능인원이 FULL이 될 경우, 실시간으로 모니터할 수 있는 추가적인 방)이 개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김희철은 ‘지금 입덕합니다’코너의 인기에 대해 “’지금 입덕합니다’의 경우 우리들도 처음하는 게임이라, 네티즌들의 도움을 계속 받아야 클리어가 가능하다. 게임을 통해, 연예인과 팬이 아니라,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는 친구가 될 수 있는 계기를 바랐는데, 아마 ‘지금 입덕합니다’코너가 우리에게 그런 기회를 준 게 아닌가 싶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네티즌들과 대화하면서 게임을 하니까 더 즐겁다”며 네티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금 입덕합니다’는 오는 18일 또 한번의 인터넷 생방송을 앞두고 있다. 재미있는 게임을 준비했다는 김희철은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 게임을 하는 동안 네티즌들은 게임을 잘 못하는 우리 MC들의 스승님이시다”라며, “90분동안 정말 깔깔대며 웃을 수 있을 것이다. 제가 꿀잼을 보장합니다”면서 준비된 컨텐츠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금 입덕합니다’ 코너의 정확한 인터넷 생방송 시간은 SBS 유희낙락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선물 이벤트도 준비했다.

최고의 웃음 포인트만 쏙쏙 뽑아 모아놓은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밤 12시 50분(24시 50분) SBS ‘유희낙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