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섭 진천군수, 정유년 소통행보 박차
상태바
송기섭 진천군수, 정유년 소통행보 박차
  • 이지원 기자
  • 승인 2017.01.1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농업인단체간담회 실시
▲ 진천군

[시사매거진]진천군은 송기섭 진천군수가 16일 진천군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지역 농업 발전의 핵심주체인 농업관련 기관과 농업인단체협의회 임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간담회를 주재했다고 밝혔다.

정유년 새해 AI발생으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농업 발전방안 논의와 농업인 단체별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간담회는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이날 송기섭 군수는 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지역 농업 발전을 위한 현안문제 및 농업인단체 건의사항에 대해 적극적인 지원방안을 검토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하반기 착공 계획인 농업기술센터 신축 이전, 이월 내촌리 북부 농기계임대사업장 신축 등에 대해 원만하게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관계자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작년부터 시작된 AI 확산 사태에도 불구하고 지역 농업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관계자 여러분들게 감사드린다”며 “군은 앞으로도 선진 영농정책을 통한 경쟁력 있는 강한농촌을 만들어 농업인들의 소득향상과 권익보호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 군수는 이날 오전 이월면·광혜원면 이장단협의회 월례회에도 연달아 참석하는 등 새해 군민소통을 위한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