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래엔 마늘이 스테미나를 증진시킨다는 효과까지 밝혀져, 남성들로부터 열화와 같은 성원을 얻고 있다. 마늘에는 엄청난 비아그라가 있는데, 그것은 ‘천연 비아그라’라 불리는 아연성분. 마늘의 아연성분을 장기복용하면 남성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키고 성욕을 자극하며 정자수도 증가시켜 준다.
다이어트에 좋고 정력에도 좋은 100점 만점의 건강식품 마늘. 최근 그중에서도 건강식품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것이 흑마늘인데, 그 흑마늘 100%의 대표적인 회사인 건강식품 전문기업 마늘사랑(http://www.mane ullove.com/김경자 대표/080-888-8855)이 있다. 자가 숙성 과정을 거쳐 생마늘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냄새와 매운맛을 제거하고 유효성분을 극대화시켜 체내흡수가 용이하게 만든 현대인을 위한 고기능성 제품인 ‘순 흑마늘 참진액’과 ‘통흑마늘’을 출시한 마늘사랑은 흑마늘의 효능을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하고 있다.
흑마늘로 건강 챙기는 센스

이와 함께 마늘사랑에서는 과일젤리 맛처럼 쫄깃쫄깃하여 휴대 하면서 어느 장소에서나 간식으로 용이하고, 예쁜 포장으로 단체 뿐 아니라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도 용이한 ‘통흑마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면역력 증강, 항암효과 탁월
마늘사랑의 ‘순 흑마늘 참진액’과 ‘통흑마늘’의 효능은 뛰어나다 못해 위대한 식품이라는 것을 깨닫게 한다. ‘순 흑마늘 참진액’과 ‘통흑마늘’은 순수 흑마늘 고형분 12% 이상의 진한 농도로 황토볼과 게르마늄 볼에 의해 발효숙성의 단계를 거치는 과정에서 특유의 유효성분인 불취발성과 함께 아조엔 스코르디닌, 사포닌, 아데노신, 스테로이드 등이 농축돼 있어 피로가 쉽게 회복되고 혈액순환과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면서도 풍부한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어 식감도 향상시켰다.
이 제품들의 효능은 물론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아연(성호르몬의 생성과 성장촉진)과 기적의 원소로 알려진 세네늄이 균형 있게 함유 돼 있어 항산화력, 항암효과를 지니고 신진대사와성호르몬을 촉진 하며 세포강화와 해독작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외에도 세포강화와, 체력증강, 고혈압·당뇨병 관리, 정력증강, 동맥경화 개선, 소화촉진, 신경안정, 노화억제, 치매 및 기억력 저하, 냉증, 해독작용, 동상 개선, 아토피성 피부염의 알레르기 억제작용, 진정효과와 더불어 각종 성인병 개선 및 치유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한편 ‘순 흑마늘 참진액’의 경우 여타의 첨가물을 배제하는 제조공정을 거쳐 병중의 환자나 노약자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해풍 맞고 자란 웰빙 남해 마늘만 고집
이미 동종 업계에서도 인정할 만큼 최고의 상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마늘사랑. 그곳엔 김 대표의 땀과 열정이 고스란히 녹아있다. 지금이야 검은콩음료, 검은콩우유, 검은 쌀 등 블랙푸드 열풍이 불고 있지만 당시만 해도 사람들은 검은 마늘에 대한 인식이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었다. 누가 새까맣게 탄 마늘을 먹겠냐며 모두들 등을 돌릴 때도 자신이 갖고 있는 확신을 무기로 포기하지 않고 밀어붙였던 그녀다.

관내 판매를 시작한 이후 최단시간 내에 전국적으로 그 이름을 알리며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가고 있는 마늘사랑. ‘순 흑마늘 참진액’과 ‘통흑마늘’로 4,800만 국민들이 모두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진정으로 국민의 건강을 기원하겠다는 김 대표. 그녀는 끝으로 지난 30년 간 식품개발과 국민 건강에 기여한 자신의 동반자인 남편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건강한 기업, 진정으로 국민에게 보답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좋은 제품으로 국민들에게 선보일 것을 굳게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