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삼척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오는 16일 오후 2시 삼척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원주가톨릭사회복지회 삼척지구, 2016년 카리타스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지역 내 소외된 계층의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애쓰신 자원봉사자, 후원자, 종합사회복지관 직원을 격려하고 일반 시민들에게 2016년 추진사업 홍보와 다양한 문화공연을 선보이기 위하여 개최된다.
삼척시가 후원하고 삼척시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여하여 식전공연, 개회식행사, 문화공연이 진행된다.
행사 주요내용은 식전공연으로 장구시연이 있고 개회식행사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개회사(관장), 인사말(시장, 시의회의장, 국회의원), 기관별 사업실적 보고(동영상), 감사패(원주가톨릭사회복지회이사장) 전달, 표창장(삼척시장, 삼척시종합사회복지관장) 수여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문화공연이 펼쳐지는데 기관공연으로 어린이집 원아 율동공연과 드림걸즈 공연이 외부공연으로 해피니스 댄스공연과 비바?걸그룹 샤인 가수공연, 직원공연으로 오카리나 공연과 직원 댄스공연이 진행되며 이어 경품추첨이 계획되어 있다.
행사 추진 관계자는 “이번 카리타스의 날 행사가 올해 원주가톨릭사회복지회 삼척지구에서 사회복지를 추진하는데 협력해 주신 모든 관계자 분들이 함께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