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러브 유' 이승기 아찔한 유혹
상태바
'아이 러브 유' 이승기 아찔한 유혹
  • 신현희 기자
  • 승인 2010.03.1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기의 ‘아이 러브 유’ 속삭임이 브라운관과 온라인을 강타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다양한 이미지 변신으로 국민 남자로 불리며 부드러운 남자의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는 이승기가 이번 삼성지펠 마시모주끼 런청 CF <뮤지컬>편에서 로맨틱한 연기로 여심 공략에 나선 것. 이승기는 그 동안 드라마와 연예 오락 프로그램 통해 보여줬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벗고, 이번 <뮤지컬>편 CF에서는 여자를 사랑하고 아끼는 부드러운 남자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감미로운 목소리로 들려주는 이승기의 ‘아이 러브 유’ 속삭임이 여성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마치 실제 연인을 만난 듯 삼성지펠 마시모주끼를 향한 이승기의 따뜻한 눈빛과 손짓에 이은 로맨틱한 속삭임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며 어필하고 있는 것.

또 이번 CF에서는 이승기가 직접 부른 CM송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요인으로 한 몫하고 있다. ‘Fly me to the moon’을 리메이크한 삼성지펠 마시모주끼 CM송은 이승기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만나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특히 “세상 모든 빛은 그댈 위해 빛나고, 내 두근거리는 맘 그대 손을 잡아요~”로 시작하는 사랑을 부르는 아름다운 노랫말이 여심을 자극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