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헌준 특강, 제천학사생에게 꿈과 희망 전파
상태바
박헌준 특강, 제천학사생에게 꿈과 희망 전파
  • 김옥경 차장
  • 승인 2016.11.2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제천경제인연합회장, 24일 제천학사에서 ‘미래의 꿈’ 특강
▲ 박헌준 특강
[시사매거진]제천시가 박헌준 재경제천경제인연합회장이 지난 24일 오후 7시 30분 서울소재 제천학사에서 ‘미래의 꿈’이라는 주제로 90분간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강은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을 통해 꿈을 이룬다’라는 자전적 성공 스토리로 강연이 끝난 후 학사생들의 많은 공감과 박수갈채를 받았다.

고향사랑이 남다른 박헌준 회장은 제천 송학 출신으로 사단법인 빅드림 이사장직과 자산 총액 5,800억원의 상조업계 1위 기업인 ㈜프리드라이프 회장으로 왕성한 경영활동을 하고 있는 제천출신 기업가이다.

박회장은 제천출신 서울 경제인들을 모아 재경제천경제인연합회를 창립 발족했고, 제천단양상공회의소 결성과 기반마련에 지대한 공헌을 해 왔다. 또한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한방바이오박람회 등 지역 현안 및 축제에 적극 참여해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이 날 특강에서 박회장은 “의병의 후손인 여러분이 제천 특유의 끈기와 열정으로 본인이 원하는 분야에 최선을 다한다면 꿈을 꼭 이룰 수 있을 것”이라며, “꿈을 이루었을 때 태어나고 자란 고향 제천을 잊지 말고 지역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강이 끝난 후 박회장이 자비로 준비한 피자와 치킨을 먹으며 더욱 친밀한 대화를 나눠 고향 선후배간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