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의 숏터뷰’ 파격과 발랄함, TV에서도 여전했다!
상태바
‘양세형의 숏터뷰’ 파격과 발랄함, TV에서도 여전했다!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6.11.0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성남시장, ‘숏터뷰’에서 최순실, 우병우 언급….왜?
▲ 출처 : SBS
[시사매거진]지난달 29일 SBS에서 방송된 ‘모비딕 스페셜-양세형의 숏터뷰’가 모바일 콘텐츠 고유의 파격과 발랄함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양세형의 숏터뷰’는 SBS의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이미 온라인상에서 통합조회수 1,400만 뷰를 기록한 검증된 모바일 콘텐츠다. 특히 ‘표창원 편’, ‘도끼&더콰이엇 편’은 단일 클립으로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며 모바일 시청자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모바일상의 뜨거운 반응을 바탕으로 지상파에 전격 편성된 ‘양세형의 숏터뷰’는 TV에서도 그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초밀착 인터뷰’, ‘연결고리 인터뷰’ 등 기존 인터뷰의 틀을 깨는 기상천외한 형식과 속도감 넘치는 편집이 TV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특히 프로그램 중간에 삽입된 이재명 성남시장과의 인터뷰는 최근 가장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인물인 ‘최순실’, ‘우병우’에 대한 언급이 담겨 있어 이번 주 모바일을 통해 공개되는 ‘이재명 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양세형의 숏터뷰’ 방송 후 시청자들은 SNS를 통해 ‘정말 감각적이고 재미있다. 출연자도 다양해서 좋다. 최근에 제일 많이 웃은 프로그램’, ‘보면 볼수록 괜찮은 것 같다’, ‘촬영 현장에 꼭 한 번 가보고 싶다’, ‘이런 프로그램이 있는 줄 몰랐는데 이제 매 주 찾아볼 것 같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양세형의 숏터뷰’에 이어 6일 밤 12시 10분에는 모비딕의 또 다른 대표 프로그램인 ‘경리단길 홍사장’이 TV 전파를 탄다. ‘경리단길 홍사장’은 이태원 등지에서 이미 7개의 레스토랑을 성공시킨 방송인 홍석천이 경리단길에 자신의 건물을 건축하고 레스토랑을 오픈하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존에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홍석천의 창업 노하우와 인간적인 면모가 진솔하고 유머러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모비딕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늦은 시간 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야식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