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이 원하는 곳, 원하는 시간에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당포로 유명한 마이쩐은 기존의 물품 담보 전당포가 아닌, 스마트 매입 서비스를 추가해 “전당대출과 물품매입” 전문 대기업으로 거듭나려 한다.
이번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스마트전당포 마이쩐의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와 안내 서비스 및 창업 희망자에게 상세한 창업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 매입” 슬로건을 추가하며 안전하고 쉬운 매입서비스 제공으로 새로운 도약을 펼치는 마이쩐은 전당포가 매입을 전문사업으로 하는 것과 품목 제한 없이 모든 중고 물품을 매입하는 것이 최초라는 점에서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큰 의미를 갖고 있다.
또한 메인 페이지는 마이쩐 홍보모델 가수 은가은을 이용해 고객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제공하고, 심플하고 세련된 레이아웃을 사용해 정보가 한 눈에 들어오도록 이용 편의성에 중점을 두어 목차별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마이쩐 이준홍 대표는 “브랜드를 런칭한지 3년 반이라는 시간동안 많은 성과를 내었지만, 현재의 결과물에 안주하지 않고, 제2의 성장도약을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추진했다.”라며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과 다양한 컨텐츠를 꾸준히 제공하며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