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이재, 차도진에게 분노! 심지호, 허이재 되찾나?
상태바
허이재, 차도진에게 분노! 심지호, 허이재 되찾나?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6.10.14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명공동체로 맺어진 특별한 고부의 역경 극복기
▲ 출처 : SBS
[시사매거진]매회 반전을 거듭하며 몰입을 높이고 있는 SBS 일일드라마 [당신은 선물]에서 현수(허이재 분)가 아버지를 사망케 한 뺑소니 사고의 범인을 알게 되는 내용으로 흥미를 끌어올렸다.

14일 방송되는 [당신은 선물] 83회에서 현수는 아버지를 죽게 한 뺑소니 사고의 진범이 태화(김청 분)임을 알고 큰 충격을 받는다. 도진(차도진 분)은 눈물을 흘리며 현수에게 해명할 기회를 달라고 애원하지만, 현수는 도진이 태화를 보호하려고 자신을 속인 것에 분노한다.

현수는 그 길로 태화를 찾아가서 따지지만, 태화는 전부 모함이라며 끝까지 시치미를 떼고 오히려 현수에게 “내가 진범이라면, 너도 도진이와 끝장이야!”라며 으름장을 놓는다.

윤호는 절망에 빠진 현수를 보면서 “이럴 거면 왜 결혼했어!”라며 안타까워한다. 윤호는 도진을 만나 현수를 더 이상 울리지 말라고 하고, 도진은 윤호에게 상관하지 말라고 응수한다. 게다가, 윤호가 태화의 범죄를 감춰 온 도진의 행보를 알게 되면서, 점점 커지게 될 두 사람의 대립을 암시했다.

한편, 태화는 자신의 죄를 덮을 목적으로 원본 영상을 손에 넣기 위해 남 소장(이창 분)과 접촉하고, 남 소장으로부터 석훈(최우석 분)이 김철용(김병세 분)의 아들임을 알고 경악한다. 석훈은 여진(윤수 분)을 만나 “미안한다, 여기까지인 것 같네요.”라고 이별을 통보한다.

[돌아온 황금복], [원더풀 마마]의 윤류해 PD와 [당신을 주문한다]의 이문휘, 오보현 작가의 신작으로, 한 날 한시에 과부가 된 며느리와 시어머니가 의리와 정으로 맺어진 동지가 돼 역경을 극복하고 행복을 쟁취하는 신 고부열전 [당신은 선물]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20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