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처음으로 청취자 직접 만난다!
상태바
붐, 처음으로 청취자 직접 만난다!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6.09.20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로 떠난다! 대구에서 첫 공개방송 열려..
▲ 출처 : SBS
[시사매거진]DJ붐이 라디오 진행 처음으로 첫 공개방송을 열고 청취자를 직접 만난다.

매일 오후 2시 5분부터 방송되는 103.5 러브FM’DJ붐의 드라이빙클럽’이 처음으로 공개방송을 개최한다. 오는 2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대구 두류공원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 “춤대구 노래대구 우린 다 대구”라는 타이틀로 열린다.

이번 공개방송은 넘치는 에너지, 재치 있는 입담과 순발력으로 라디오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DJ 붐이 진행하고,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행사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K-pop 버라이어티 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레드벨벳, 유키스, 크나큰, 베스티, 보이스퍼 등 국내 최고 인기 아이돌 그룹은 물론 박상민, 손승연, 김그림, 제이민 등 실력파 보컬리스트, 중장년층의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 신유, 조정민, 90년대 최고 인기를 구가했던 스페이스A의 재결합 무대와 각종 뮤직 페스티벌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밴드 크라잉넛과 타틀즈의 출연으로 풍성한 볼거리와 들을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방송은 무료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SBS 러브FM’붐의 드라이빙클럽’-“춤대구 노래대구 우린 다 대구”의 본 방송은 오는 29일 목요일 낮 2시 5분부터 4시까지 SBS 러브FM을 방송된다. 또한 지난 방송은 SBS 홈페이지와 고릴라 앱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