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은 윤기없고 피곤한 피부에 안색을 제공해 주는 △반얀 브릴리언스(Banyan Brilliance), 눈에 띄는 피부 노화에 작용해 리프팅과 퍼밍 효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에이지 디펜스(Premium Age Defence), 활력이 없는 피부에 수분을 제공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하이드로 트리트(Hydro Treat), 지성 및 복합성, 울혈성 피부에 이상적인 트리트먼트로서 스팀과 피부 진정 마사지를 제공하는 △퍼펙틀리 퓨리파이드(Perfectly Purified), 수딩 크림 마스크로 피부의 붉은 기를 잠재우고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주는 △쉬어 콤포트(Sheer Comfort)까지 피부 타입에 따라 5가지 종류가 마련됐다.
모든 페이셜 프로그램은 족욕, 머리, 어깨와 목 마사지, 견과류와 대추차를 즐기며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포함해 완벽한 휴식을 선사한다. 가격은 22만원부터 49만원까지(VAT 10% 포함가).
반얀트리 스파는 허브와 약초 등의 다양한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며, 기계에 의존하지 않고 사람의 손길만을 이용하는 ‘하이터치, 로 테크(high touch, low tech)’라는 스파 철학으로 지친 현대인의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 클럽 회원 및 호텔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일반 고객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