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현대미술관 7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개최
상태바
국립현대미술관 7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개최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6.07.1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관: 온 가족이 다함께 <미술관의 여름을 즐기는 방법>, 서울관: 한여름 밤 미술관에서
▲ 출처 : 국립현대미술관
[시사매거진]오는 7월 27일(수)‘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하고 과천관, 서울관은 무료관람을 실시한다고 국립현대미술관이 밝혔다.

과천관에서는 <미술관의 여름을 즐기는 방법>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야외조각공원에서 진행된다. 야외조각공원에 마련된 카라반에서 ‘드로잉 키트’와 시원한 생수를 제공할 예정이며, 참여자들은 미술관 실내·외 곳곳에서 드로잉 키트를 이용해 자유롭게 드로잉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서울관에서는 오후 7시부터 7시 50분까지 미술관 야외 종친부 마당에서 간단한 다과와 함께 어쿠스틱 장르의 음악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MMCA SUMMER 프롬나드 콘서트> 를 개최한다. 바닐라같이 부드럽고 달콤한 음악을 선보이는 ‘바닐라 어쿠스틱’과 순수함과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은 ‘볼빨간 사춘기’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여름 밤 미술관에서 관람객은 잔잔한 음악을 통해 힐링과 명상의 시간을 가져 볼 수 있다.

행사 당일 미술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www.mmca.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