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 다을, 몸 따로 팔 따로~ ‘춤신춤왕’ 등극!

오는 10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38회에서는 ‘강하고 담대하게’가 방송된다. 이 가운데 다을이 몸 속 깊은 곳에 숨겨왔던 흥을 대방출했다고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다을은 흥에 취한 모습이다. 다을은 온몸을 음악에 맡기고 있는데, 팔과 다리를 따로 움직이며 귀여운 관절 꺾기를 선보여 시선을 모은다. 특히 다을은 손가락 하나하나, 관절 한 마디 한 마디까지 영혼을 불어넣으며 열정적으로 춤을 추고 있다. 춤에 흠뻑 빠진 다을의 모습이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이어 다을은 무릎까지 꿇고 구애의 춤을 선보인다. 다을은 한 손을 앞으로 간절히 뻗고 있는데, 몸을 사리지 않는 춤에 대한 열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다을의 표정은 댄스 경연대회에 출전한 듯 어느 때보다도 진지한 표정. 현역 댄스가수 못지않은 다을의 춤에 대한 열정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춤신춤왕에 등극하며 모두의 눈을 사로잡은 다을의 춤 사위는 오는 10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독보적인 춤사위로 ‘춤신춤왕’에 등극했다는 다을의 소식에 네티즌들은 “다을이 어떤 춤으로 이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완전 기대 중!”, “다을이 완전 신났어요!”, “다을이 쨩 귀여워~”, “다을이 흥 폭발시킬 때 넘나 귀여운 것”, “다을이가 구애하면 이모가 받아줄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38회는 오는 10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