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경찰 한마음 대회 성료
상태바
청원경찰 한마음 대회 성료
  • 이지원 기자
  • 승인 2016.06.2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 순창군
[시사매거진]전라북도 청원경찰들의 한마당 잔치인 제13회 청원경찰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17일 순창국민체육센터에서 성대한 막을 올렸다고 20일 순창군이 밝혔다.

이날 청원경찰 체육대회에는 전라북도 청원경찰과 가족, 전국 시도 청원경찰 대표자 등 천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정동영의원, 이용호의원, 김광수의원, 진선미의원을 비롯해 황숙주 순창군수, 박성일 완주군수, 이항로 진안군수 등 주요 인사들도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한마음 대회는 전라북도청원경찰협의회에서 주관하고 순창군 청원경찰협의회에서 주최했으며 현업에서 열심히 근무하는 청원경찰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참석한 청원경찰 가족들은 행사를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청원경찰로서 자긍심을 고취하는 것은 물론 청사경비 및 민원인에 대한 친절 안내 등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행사 내용으로는 식전 행사로 예술공연, 개회식과 체육행사, 축하공연 및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됐으며 청원경찰과 가족 및 기타관계자들 대상으로 장기자랑과 행운권 추첨도 진행됐다.

전라북도청원경찰협의회장은 “오늘 대회는 전라북도청원경찰과 가족이 하나 되는 날이다” 며 “주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뜻을 모으는 날인만큼 맘껏 즐겨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황숙주 군수는 “순창에 오신 청원경찰 가족여러분을 환영한다” 며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여러분들이 주역인 만큼 순창에서 좋은 기억을 간직하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 농특산풀 직판행사도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