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아메리칸 위스키 브랜드 잭다니엘스(Jack Daniel’s)가 ‘Make it count, 순간을 소중히’ 캠페인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Make it count, 순간을 소중히 캠페인’은 인생의 매 순간을 더욱 소중하고 의미 있게 보내자는 메시지를 담은 잭다니엘스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캠페인 영상은 코로나 19로 달라진 일상 속 홈술, 혼술, 캠핑 등이 트렌드로 잡은 요즘 상황을 겨냥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칵테일을 맛볼 수 있도록 잭허니 하이볼 레시피를 홈 버전, 피크닉 버전으로 소개했다.
잭다니엘스가 소개하는 레시피는 잭허니 하이볼에 대한 레시피로, 얼음을 가득 채운 잔에 잭허니와 토닉워터 또는 탄산수를 1:3 비율로 조합하고 레몬 슬라이스를 곁들이면 된다.

잭허니 하이볼의 메인인 잭허니 위스키는 천연 벌꿀의 부드러움과 풍부하게 피어오르는 견과류 향이 매력적인 위스키다. 또한 잭다니엘스의 원숙한 풍미와 단맛이 균형 있는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잭허니 하이볼과 함께 조금이나마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이번 잭다니엘스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 19로 지친 모든 분을 응원하며 하루빨리 상황이 나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잭다니엘스의 ‘순간을 소중히’ 캠페인 영상은 잭다니엘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유튜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