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캠핑용품 전문 업체 다니고가 장소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다기능 멀티 야전삽 36%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니고 캠핑 야전삽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기본적인 삽 헤드부터 톱날, 드라이버, 다용도 나이프, 파이어 스타터, 비상용 휘슬, 원뿔 파쇄기로 멀티 툴이 탑재되었다.
야전삽 헤드 부분은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양쪽 날이 각기 다르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한쪽은 삽 날과 도끼용 날, 육각랜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른 한쪽은 톱 날과 오프너, 로프 절단 용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다니고 야전삽에 내장되어 있는 다용도 나이프는 기본적인 칼날과 병따개, 톱날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십자, 일자 드라이버가 내장되어 있어 정비가 필요할 때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비상시 신호를 보낼 수 있는 휘슬과 비상용 부싯돌로 활용 가능한 파이어 스틱, 고강도 파쇄기가 있어 비상 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
다니고측 관계자는 “캠핑 야전삽은 조립식으로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며 추가 증정되는 파우치에 넣어 간편하게 보관 및 휴대할 수 있다. 심플하고 감각적인 메탈 디자인은 물론 실용적인 멀티 툴로 구성되어 있어 어디에서나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