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엔스, 판교 파미어스몰서 ‘쇼룸’ 오픈
상태바
밀리엔스, 판교 파미어스몰서 ‘쇼룸’ 오픈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9.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밀리엔스가 프리미엄 가구 제품들을 소개하는 쇼룸을 판교에서 오픈했다고 3일 전했다.

판교 파미어스몰 1층에 위치한 쇼룸은 밀리엔스가 제안하는 트렌디한 가구들이 테마별로 전시되어 있다. 제품을 소개하는 전시 공간에는 전문 디자이너를 상주시켜 방문객의 이해를 돕고 있다.

전시공간은 ‘고급 원목 가구’를 콘셉트로 ‘리빙’, ‘베드’, ‘키친’, ‘키즈’, ‘라이브러리’ 5가지 존으로 구성돼 있다. 전 제품 수제 가구이며 원목의 따뜻하면서도 심플한 매력이 특징이다.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공개한 ‘고즈넉 침대’와 ‘거실의 서재화’를 테마로 프로모션 중인 제품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리빙’ 존에서는 밀리엔스 제품 중에서 차별화된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모듈소파를 전시했다. ‘베드’ 존에는 밀리엔스가 최근 공개한 ‘고즈넉 침대’ 등 시즌에 구속되지 않는 침실 인테리어로 채웠다. ‘키친’ 존은 밀리엔스 감성이 돋보이는 주방 가구를 전시했으며 ‘키즈’ 존에서는 자작나무 침대를, ‘라이브러리’ 존에서는 북케이스 라인까지 밀리엔스 대표 제품이 전시돼 있다.

밀리엔스 관계자는 “판교 파미어스몰은 쇼핑과 문화가 공존하는 복합몰인 만큼 밀리엔스 브랜드 가치를 제안할 수 있는 적합한 공간”이라며, “쇼룸을 통해 브랜드 가치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