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의료기기 기업 미건의료기(대표이사 이재화) 돌침대 사업본부는 민족 명절 추석을 맞아 ‘가을맞이 한가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가족과 부모님께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 기획전으로 돌침대, 흙침대 관련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며, 9월 1일부터 전국 전문점 및 대리점에서 전 품목 할인을 10월 31일 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심플하고 모던한 대중적인 디자인의 돌침대 2종(퀸, 싱글)을 기획 상품으로 구성하여 실용적이며 소비자부담을 줄인 특가전도 동시 진행한다.
행사 품목에는 의료기기에 대한 국제규격인 IEC 60601-1의 최신 3판 규격에 적합하며, 식약처로부터 근육통 완화 효과도 입증 받은 의료기기 인증 제품인 MS-10000 시리즈와 신규 춘천옥 쿠션보료 출시도 포함되어 있다.
이승철 돌침대 사업본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귀성의 아쉬움을 달래려는 마음과 어느 때보다 건강에 중요성이 높아지는 트렌드가 합쳐지며 올해 추석선물로 돌침대에 관심이 늘었다”며 “미건을 찾아 주는 고객들에게 제품의 품질과 가치로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건의료기는 19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선정, 10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브랜드 대상 등에 선정될 만큼 신뢰의 기업이미지와 각 종 품질관련 인증을 통해 소비자들의 품질만족도를 높이고자 힘쓰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