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리릿(Li.lit)'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프리픽스 무선 듀얼 가습기’를 앵콜 펀딩 진행한다고 밝혔다. 앵콜 펀딩은 오는 9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리릿 무선 가습기는 지난 2020년 11월 3일부터 20일간 실시된 와디즈 펀딩을 통해 누적펀딩액 2.1억원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펀딩을 완료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릿 프리픽스 무선 듀얼 가습기는 진동자의 성능을 더욱 강화시키고 노즐 구조를 완전히 바꾸어, 시간당 100~120ml의 풍부한 가습량과 강력한 분사력을 자랑한다.
항균 테스트를 완료한 소재를 사용, 황색포도상구균 및 대장균에 대한 항균력을 강화해 세균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볍게 휴대할 수 있어 차박하는 날, 도서관, 카페, 차량용 등 원하는 곳 어디서든 공간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번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사용 가능한 최고 사양의 배터리, 조용한 저소음 진동자, 자유로운 각도 조절 등이 특징이다.
리릿 관계자는 “지난 펀딩에서 보여준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앵콜 펀딩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와디즈 앵콜 펀딩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리릿 프리픽스 무선 듀얼 가습기를 건조한 계절에 대비해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하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