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프로덕트, 2022 메인 컬렉션 ‘Reminiscence’ 선보여
상태바
프로젝트 프로덕트, 2022 메인 컬렉션 ‘Reminiscence’ 선보여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9.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가 2022 메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PROJECT9(9번째 컬렉션)은 ‘Reminiscence’(레미니센스) 타이틀과 함께 ‘나를 있게 한 시간’들이라는 테마로 우리가 사랑했던 과거의 순간을 표현해 일상의 기쁨과 위로의 마음을 아이템과 아트피스에 담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Reminiscence(레미니센스) 컬렉션은 ‘누구에게나 미소 짓게 만드는 과거의 순간이 있다’는 컨셉 아래 그것이 무엇이든 지금을 있게 하고 우리가 살아가는데 기쁨과 위로가 된다는 사실을 메시지로 컬렉션에 표현했다”며 “이를 확장하여 한국 유명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의 아트워크를 함께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아이웨어 시장의 트렌드를 견인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앞으로도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 예술적 감성과 패션을 담은 다양한 협업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테마를 바탕으로 국내 유명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과 협업한 ‘기억의 풍경’, ‘기억’, ‘NOSTALGIA’ 등의 아트웍도 주목할 만하다.

한편, 지난해 9월 메인 컬렉션과 함께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리브랜딩을 진행했던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는 9주년을 맞이하는 브랜드로서 지적인 고급스러움과 따뜻한 미니멀이라는 에센스를 유지하면서도 안경 광학사의 철학과 디자이너의 감성, 두 축으로 결합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메인 컬렉션은 9월 1일(수)부터 신사동 플래그십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