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국내 리클라이너 쇼파 전문 브랜드 시트앤모어에서 현대홈쇼핑의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30일(월)과 9월 10일(금)을 연달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는 것인데, 약 열흘의 간격을 두고 방송을 진행하는 경우는 홈쇼핑 업계에서도 드문 일이다. 이는 그만큼 소비자의 리클라이너 쇼파에 대한 니즈가 높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례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라이브 쇼핑에서 시트앤모어 리클라이너 소파 구매 시 △5%의 쿠폰 할인 적용 △최대 20만점까지의 H.point 적립(구매 금액의 10% 상한) △5%에서 7%까지의 추가 카드 할인 적용(국민카드 5% 최대 20만 원, 씨티카드 7% 최대 28만 원) △신한/KB/NH/씨티 카드로 구매 시 결제금액 5만 원 이상인 경우 2~6개월 무이자 할부 총 네 가지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에는 윈저 이태리 천연통소가죽 4인용 리클라이너 쇼파와 시트앤모어의 1인용 베스트 셀피쉬소파 킹스맨의 두 가지 컬러(탄브라운, 애쉬그레이) 모델을 보여줄 예정이다.
시트앤모어는 32년 전통의 명품 리클라이너 쇼파 브랜드로, 200여가지 다양한 리클라이너 쇼파를을 보유하여, 리클라이너 쇼파를 전문으로 취급하며 최다 모델을 보유한 브랜드이다.
뿐만 아니라 시트앤모어는 유럽권에서 더욱 알아주는 브랜드로, 벨기에에 본사를 두고 한국, 터키, 중국 그리고 캐나다에 지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가구 기업이다.
시트앤모어는 일산에 위치한 300여평 3층 규모의 쇼룸, 평택(오산)의 4개관으로 구성된 300여평 크기의 쇼룸을 운영 중으로, 두 곳의 쇼룸 모두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리클라이너 쇼파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매니저가 상시 근무하여 국내에 리클라이너 쇼파에 대한 인식을 널리 알리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