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대원이 2023년 완공을 목표로 ‘칸타빌 제주에듀’에 대해 2021년 8월 착공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에 들어서는 ‘칸타빌 제주에듀’는 지하 3층부터 지상 10층까지의 규모로, 1차 49세대를 우선 분양한다. 해당 주상복합은 복층형 펜트하우스 및 옥상정원 등 최상의 조망을 확보한 특화설계를 바탕으로 지역 내 최고층인 10층 높이의 프리미엄 파노라마 조망권을 자랑할 뿐 아니라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지하주차장 및 셔틀버스 2대를 운행할 예정이다.
특히 ‘칸타빌 제주에듀’ 입주민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캐나다 토론토 RCM 교육시스템을 갖춘 제주 국제 음악아카데미(Jeju International Music Academy) 입학 우선권과 레슨비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되며, 제주에서는 최초로 RCM 자격증을 소유하는 프리미엄 음악 아카데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호텔식 주상복합 서비스를 위한 프라이빗 보안 시스템은 단지 내 다양한 브랜드매장 입점이 예정되어 있으며 오는 2023년 예정된 영어교육도시 제2진입로 개통 시 국제학교 통학이 6~7분 내로 단축되어 교육 접근성도 높아질 전망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세대 내부의 경우 가전제품 풀옵션을 무상 제공하고, 미세먼지를 현관에서 제거하는 에어샤워시스템 및 제주 최초 현관 자동중문과 전동커튼 등의 특화 상품이 구성되며, 주방에는 유럽형 세라믹 주방상판, 욕실에는 최고급 위생기구 등 제주지역의 고급 타운하우스에만 들어가는 마감재로 구성된다.
관계자는 “최근 2025년까지 외국어고와 국제고, 자립형사립고를 일반고로 전환하는 계획이 확정되면서 차별화된 교육을 희망하는 수요는 물론, 해외 유학을 준비 중이었던 조기 유학 수요까지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로 눈을 돌리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 지속되면서 제주영어교육도시 인근 주거 지역의 분양 시장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칸타빌 제주에듀는 현재 정계약 발행 중이며 별도의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 및 분양권 전매제한이 없기에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칸타빌 제주에듀’ 견본주택은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에 위치해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