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코스메틱, 와디즈 펀딩 24일 본격적인 시작
상태바
소울코스메틱, 와디즈 펀딩 24일 본격적인 시작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8.2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딩 소식에 2,600여명 관심 몰려

 

[시사매거진] "리더" 김재인, 전나래 대표의 화장품 브랜드 소울 코스메틱에서 신제품을 와디즈를 통해 펀딩한다는 소식에 뷰티, 코스메틱 매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8월 24일 화요일 오후 2시 본격적인 펀딩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리얼라겐 앰플'(일명 벤자민 앰플)과 마이크로 니들 디바이스(일명 MTS)를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8월 11일에 펀딩 프로젝트의 스토리가 오픈된 이후 많은 고객들이 소울코스메틱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소울 코스메틱의 김재인, 전나래 대표는 알림 신청 외에도 준비했던 이벤트에도 수 많은 서포터가 참여하는 등 예상보다 반응이 뜨거워 2차 발주를 빠르게 준비했다며 제품들이 더 많이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과 더불어 서포터의 좋은 반응으로 2차 물량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소울 코스메틱의 와디즈 펀딩은 8월 24일(화) 오후 2시 본격적인 펀딩이 시작된다.

김재인, 전나래 대표는 4년간 준비한 프로젝트라고 말하면서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기능성 앰플인 벤자민 앰플은 차세대 인체 유사 콜라겐 성분과 글로벌 원료사의 안티에이징 성분들을 첨단 기술을 이용하여 한 병에 농축한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독자적 R&D 기술로 개발된 신개념 디바이스인 MTS는 미세 연결 통로를 만들어주는 0.25mm 마이크로 니들, LED레이저, 분당 1만회의 진동까지 에이징 효과를 가져다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