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중국어학원 종로센터, 리우HSK 브랜드 영역 확장
상태바
YBM 중국어학원 종로센터, 리우HSK 브랜드 영역 확장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8.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BM 중국어학원 종로센터 리우 강사) 

[시사매거진] YBM종로 중국어센터에서 중국어 자격증 시험반인 HSK 과목을 강의 중인 리우 강사는 HSK(한어수평고시) 대표강사이자 1타강사이다. 

현재 리우HSK 4급은 최예슬 강사가 전담하고, 5급과 6급은 리우, 리징(원어민), 원란(원어민)강사가 영역별 전문 강의를 맡고 있다. 2021년 7월부터는 YBM 건대센터에서 장지선 강사가 리우HSK라는 팀 브랜드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리우HSK 학습 시스템은 HSK만을 전문으로 연구하는 ‘리우 HSK 연구소‘에서 기출문제 빅데이터를 통해 문제를 분석하고 교재와 강의 커리큘럼을 매달 계획한다. 또한 오프라인 현장 강의와 동시에 YBM 온라인 라이브 강의 방식인 “불라방”을 통해 실시간 비대면 강의도 진행중이다.

현장 강의보다 10%할인 된 가격으로 리우HSK 시스템을 그대로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불라방 학생들 과제는 선생님들이 1:1 카톡 피드백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2010년 신HSK로 개정된 뒤로 10년이 지난 지금 시점에서 새롭게 다시 개정이 될 것이라고 한다. 개정되는 버전3.0은 기존 1급-6급의 틀은 크게 변하지 않지만 전공자들을 위한 7-9급(고급) 시험을 새롭게 신설해서 시행할 예정이다. 
HSK 시험은 각 급수별 난이도가 과학적으로 설계된 시험으로, 아래 급수의 고득점이 윗 급수의 입문에 해당되도록 설계되어 있다. 때문에 6급 250점 정도 점수를 가지고 있는 학생이라면 새롭게 실시되는 고급 HSK에서 7급은 쉽게 취득할 수 있게 설계될 것이라 예상된다. 

종로YBM 중국어학원 리우HSK 팀은 매달 시행되는 HSK시험에 직접 응시해서 최신 난이도와 문제 출제 경향을 파악하며 오랜 경력과 최신 기출 분석을 통해 수업을 진행한다.

종로YBM 중국어센터에서는 9월 ▲수강생 전원 캐릭터 여권케이스 증정 ▲불라방 등록생 전원 비모 피규어 증정 ▲대학교 신입생 20% 할인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10% 할인 등 고객 맞춤 이벤트를 준비했다.

종로YBM 중국어센터에서는 기초중국어와 중국어회화, HSK, TSC, 중국유학반, 통번역대학원 입시반 과정 등 다양한 커리큘럼 관련 상담을 진행중이며, 현재 9월 1일 수요일 개강을 앞두고 등록 접수 중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