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HDC그룹의 종합악기문화기업인 HDC영창은 디지털 피아노, 전자피아노, 신디사이저 그리고 업라이트피아노와 스테이지피아노를 포함한 모든 품목을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오픈 단독 특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AK플라자 분당점에서는 8월 16일(월)~9월 2일(목)까지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및 신디사이저 전 품목과 스테이지피아노 그리고 업라이트피아노를 파격 특가로 진행한다.
우선 업라이트피아노 최대 30% 할인을 시작으로, 디지털피아노, 신디사이저, 스테이지피아노는 최대 50%에 가까운 할인율로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업라이트피아노 구매자들에게는 방진 캐스터와 기타를 증정하고, 디지털피아노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방음매트와 우쿨렐레를, 스테이지피아노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쌍열스탠드와 키보드의자, 소프트케이스, 서스테인페달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디사이저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소프트케이스, 쌍열스탠드, 키보드의자, 서스테인페달, 모니터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시대로 인해 구매하고자 하는 커즈와일 제품들이 대부분 1~2개월을 기다려야 할 정도로 품귀 현상을 겪고있다. 이번 행사는 넉넉한 수량 확보로 빠른 설치 및 배송이 가능하다"며 "비대면 시대에 맞추어 방문 구매가 불편할 경우 전화 상담을 통해 동일한 조건으로 주문 가능하다"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