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타운하우스 ‘쏠레브 타운하우스’ 9월 오픈...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케아 인접
상태바
용인타운하우스 ‘쏠레브 타운하우스’ 9월 오픈...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케아 인접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8.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최근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 정책으로 인해 기존 아파트 수요자들이 다세대 또는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등으로 눈길을 돌리면서 이들의 거래량이 급증하고 매매가격도 오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파트 매매가격이 연일 치솟고 대출과 거래 규제가 강화되자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규제도 덜한 이들 주택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다세대 또는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등은 규제지역의 3억원 이상 아파트에 대한 전세자금대출 제한에 해당되지 않으며, 주택 임대사업자 세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에 위치한 기흥주택단지 내에 들어서는 단독형 전원주택 ‘용인 쏠레브 타운하우스’가 분양한다.

단지가 위치한 기흥주택단지는 중대형 위주의 주택이 있는 부촌으로 사설 보안업체가 24시간 감시, 순회하며 원격 보안시스템 운영으로 언제든지 CCTV를 모바일로 확인이 가능하며 단지 내 전담 파출소가 따로 있어 보안이 철저하다.

또한, 서울과 수도권에 가깝고, 동탄2신도시와 인접하고 있어 분당, 영통, 동탄1.2지구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편하게 누릴 수 있다.

기흥주택단지 반경 1Km 내에는 용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케아 기흥점, 리빙파워센터 내 메가박스와 대형마트, 키즈엔터테이먼트 등 쇼핑 여가시설이 풍부하고, 코리아 퍼블릭CC, 골드CC, 코리아CC 등 골프장들도 가깝게 위치해 있으며, 고매동에는 오는 2022년까지 쇼핑시설, 800여실 호텔, 세계음식문화촌, 문화공연시설 등 체류형 종합관광단지 용인아트투어랜드도 들어설 예정이다.

‘용인 쏠레브 타운하우스’는 전세대 1~3층으로 이루어진 단독형(전원주택형)으로 세대당 필지 면적 398㎡(120평)~462(149평) 건축전용면적 195.20㎡(59평)~287.25(75.10평)로 넓은 마당이 있으며 각 세대마다 차량 2대 주차가 가능하고 벙커형 지하주차장(일부세대)과 지하멀티룸(일부세대)이 있는 고급 타운하우스이다.

단지는 19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A,B,C 3가지 타입으로 각각의 개성에 맞는 타입으로 분양받을수 있다

내부는 다양한 펜트리 공간과 보조 주방, 각 방마다 설치되는 붙박이장과 드레스룸 등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주방과 붙박이장은 한샘, 빌트인 광파오븐, 음식물분쇄기, 아일랜드식탁이 기본 제공되며, 거실에 스타일러와 시스템에어컨 4대까지 모든 생활가전을 풀옵션으로 갖추었고 홈오토 시스템으로 계약자에게 편리함을 주는 스마트한 주택이다. 각세대마다 피곤함을 덜어줄수 있는 건식 사우나실이 기본으로 설치가되고 멀티룸 공간으로 휴식과 재택근무 오락시설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교통여건은 단지에서 3분 거리에 경부고속도로 기흥IC 톨게이트가 위치해 서울로 진입하기 편리하고, 5분 내에 접근할 수 있는 청명IC(용인서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와도 바로 연결된다. 현재 기흥IC 확장공사로 교통여건은 더 좋아질 예정이다.

단지 인근 정류장에서 강남, 분당, 수원, 오산 방면으로 이동할 수 있는 광역버스, 시내외버스, 마을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기흥초등학교 및 어린이집이 있다.

홍보관은 고매동 현장에 위치해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