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입장권 20% 할인 및 알파카 굿즈 구매 사은품 증정

[시사매거진] 제주 유일의 알파카목장인 도치돌목장이 개장 2주년을 맞아 9월 1일부터 일주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방문하면 누구나 입장권을 20% 할인받을 수 있으며(중복할인 가능), 알파카 굿즈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 카페 제조 음료 구매 시 알파카 쿠키가 증정된다. 특히 9월 1일 생일자가 9월 1일에 방문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애월에 위치한 도치돌목장에서는 자연 그대로의 숲 속 초원을 자유롭게 다니는 알파카들과 걷고 뛰고 교감하며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시간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드넓은 자연을 배경으로 사람과 동물이 한데 어우러져 멋진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다.

도치돌목장은 알파카와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굿즈샵도 함께 운영중이다. 목장 관계자는 알파카 털로 만든 인형을 비롯한 다양한 알파카 기념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있어 도치돌목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군을 꾸준히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하며, 이러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자는 취지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도치돌목장에서 함께 운영하는 통나무파크 펜션 숙박 시 목장 입장권 7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있어 숙박과 체험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도치돌목장은 매일 10시~18시(동절기 17시 30분) 운영되며, 우천시에도 실내 체험 공간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