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매치 운영사 위셀글로벌㈜ 지역 농가 활성화를 위해 알베로제이컴퍼니와 협약
상태바
셀러매치 운영사 위셀글로벌㈜ 지역 농가 활성화를 위해 알베로제이컴퍼니와 협약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8.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판매자와 공급자를 연결하는 B2B 서비스 플랫폼 “셀러매치”를 운영하는 위셀글로벌 주식회사와 알베로제이컴퍼니 농업법인, 두 스타트업이 농가 판로 확대를 위해 뭉쳤다.

위셀글로벌 주식회사는 지난 5월 직거래 매칭 플랫폼 셀러매치를 오픈하여 서비스 개시 4개월 만에 회원 수 8천명을 기록하며 역량 있는 스타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셀러매치는 제품 공급자와 판매자가 직접 거래를 맺고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서비스 플랫폼으로 제품 소싱 거래마다 중개 수수료가 발생하는 기존의 도매 사이트와 차별성이 있다.

특히 이런 직거래 방식은 중간 유통 방식을 비약적으로 줄여 신선도가 중요한 식품 유통에 있어서 큰 장점이 되고 있다.

알베로제이컴퍼니 농업법인은 전국 곳곳의 품질이 보증된 농가와 계약을 맺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농산물 유통을 하기 위한 다각적인 활동을 해오고 있던 중 직거래 플랫폼 셀러매치 서비스를 통해 함께 농가의 판로 확대를 돕기 위해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되었다.

두 기업은 모두 우리 농가 활성화를 위해서는 농산물 유통구조를 효율화하고, 소비자들에게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어야 한다는 공통의 문제의식을 가지고 상생의 첫발을 내디뎠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