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 중계플랫폼 제주모카, 위메프 특가 오픈
상태바
렌터카 중계플랫폼 제주모카, 위메프 특가 오픈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8.1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비교 검색엔진 개발사 ㈜에이치비소프트(대표이사 신희빈)는 위메프를 통해 렌터카 가격비교 플랫폼 ‘제주모카’를 특가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업체는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의미로 이번 여름 성수기에 제주를 찾는 관광객을 위한 소셜특가 '위메프 투데이특가NOW 고급자차오픈특가'를 오픈했다.

또, 위메프 차량 외에도 제주모카에서 실시간 예약진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제주모카는 제주도 렌터카 업체와 협력해, 자차보험이 포함된 차량과 미포함된 차량 가격 차이가 없다는 사실을 토대로 자체 분석기술을 적용했다. 이로서 자차보험이 포함된 최저가 가격을 상위에 노출해 소비자가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제주모카는 현재 제주도 지역의 렌터카를 지역별 가격, 차종 등 빠른 검색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보여준다. 렌트카의 경우 소비자가 개별업체를 일일이 찾아보고 적정가격이나 차종을 선택하기 위해 웹사이트에서 긴 시간을 소비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해당 플랫폼은 이런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에이치비소프트 신희빈 대표는 "제주모카가 위메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카드사 최대 10% 할인을 진행도 함께 하고 있으며, 신규 회원가입시 1,000포인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가 관광객들의 렌터카 이용 부담을 줄여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제주모카는 렌트카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나이 상관없이 쉽고 편리한 예약을 연구개발 진행중이며, 향후 여러 업체와 협업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늘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