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서린컴퍼니㈜에서 선보이는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ROUNDLAB)이 8월 올리브영 클린뷰티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클린뷰티는 친환경, 착한 성분 등 지구 환경과 공존하기 위해 다양한 가치를 실천하는 캠페인이다.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로 선정된 라운드랩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착한 성분 사용, 재활용이 가능한 수분리 라벨, 콩기름을 사용한 소이잉크 인쇄, FSC 인증 단상자 사용 등 자연 친화적인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생명의 숲, 맹그로브 숲 나무 심기 등 각종 후원 활동을 하며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위해 클린뷰티를 실천하고 있다.
8월 클린뷰티 행사는 올영PICK에 참여하는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오는 13일부터 7일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운드랩은 베스트셀러부터 최근 떠오르는 루키 상품 등 최대 46% 할인된 가격과 다양한 기획 구성을 선보인다.
금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으로는 ▲자작나무 수분크림 1+1 기획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1+1 기획 ▲자작나무 수분 패드 ▲독도 토너 대용량 기획 ▲독도 클렌저 250ml 등이 있다.
라운드랩 관계자는 “8월 클린뷰티 프로모션을 통해 라운드랩의 클린뷰티 가치 실현을 알리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과 소통하는 행사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