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골든브릿지, 한시적 무료소개 "성혼되면 성혼사례비만"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골든브릿지, 한시적 무료소개 "성혼되면 성혼사례비만"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8.1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결혼정보회사 골든브릿지가 만 25세 이상 싱글남녀를 대상으로 가입비·매칭비 없이 무료로 이상형을 소개해 주고 중매결혼이 성사되면 성혼사례비만 받는 파격 가입 혜택을 한시적으로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든브릿지 결혼정보 사이트의 파티/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특별 가입 혜택이 적용되는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다. 기간 안에 신원인증 절차까지 마무리된 초혼, 재혼, 사실혼 싱글 남녀에게는 성혼이 될 때까지 무제한으로 무료 프로필 매칭이 이루어지며 성혼이 성사되지 않으면 아무런 비용이 발생되지 않는다. 

선불로 결혼정보회사 가입비를 결제하고 약정된 횟수를 차감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것이 아닌 결혼에 성공할 때까지 무료로 상류층 배우자감을 소개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별 가입 기간 안에 이벤트를 신청한 미혼, 사실혼 남녀와 이혼 후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남녀는 골든브릿지 결혼정보업체의 안내에 따라 강남에 위치한 본사 결혼상담소에 방문하여 1:1 대면 미팅을 진행하게 된다. 이후 계약과 신원인증 절차까지 완료되면 정회원과 동일하게 매칭, 만남, 연애, 성혼에 이르는 상류층 결혼정보 서비스를 그대로 제공받는다. 가입비와 매칭비, 서류 인증 비용은 모두 전액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성혼이 성사될 시에 사전에 약정된 성혼사례비만 지불하면 된다.

골든브릿지 결혼정보업체 관계자는 "많은 솔로 남녀가 성혼이 된다는 보장 없이 거액의 가입비용을 내고 결혼상담소에 가입하는 것에 대해 매우 부담을 느끼는 편"이라며, "이러한 이유로 좋은 조건의 전문직, 대기업, 공무원, 사업가 등의 솔로 남녀가 직장인 소개팅의 기회조차 얻지 못하고 결혼 적령기를 보내버리는 것이 매우 안타까워 이런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상대의 직업부터 나이, 학벌, 종교, 취미 등의 조건을 반영해 전문직, 대기업, 공무원, CEO 등 희망하는 직업군의 배우자감을 무료로 추천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다시는 오지 않을 이벤트를 활용하여 꼭 솔로 탈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골든브릿지 결혼정보업체는 바니찌(주식회사 바니찌웨딩그룹)가 운영하는 결혼정보 사업이다. 결혼정보회사 가입비용을 과감히 없애고 먼저 이상형을 추천한 후, 맞선이 결정되면 후불제 형식으로 매칭비(소개비)를 청구하는 후불제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바니찌웨딩그룹의 결혼정보 서비스를 통해 성혼을 하게 되면 백화점 및 코스트코에 캐럿 다이아몬드 전문 업체로 입점 되어있는 '바니찌'의 결혼 예물 서비스와 '웨딩홀예스'의 웨딩 컨설팅 서비스을 연계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한 커플링이나 기념일 선물을 비롯해 맞선, 상견례, 결혼정보회사 파티 참석 등을 목적으로 캐럿 다이아몬드, 남양진주, 루비 등이 세팅 된 웨딩주얼리를 구매할 경우 파인주얼리·하이주얼리를 할인가에 제공받을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