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주연, 페미닌+모던시크 매력 가득 비하인드 사진 공개! 2色 패션아이콘
상태바
배우 이주연, 페미닌+모던시크 매력 가득 비하인드 사진 공개! 2色 패션아이콘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1.08.13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주연, 애프터스쿨 ‘원조 센터’다운 유려한 비주얼! 화보 비하인드 공개!
배우 이주연(사진_씨제스엔터테인먼트)

[시사매거진] 배우 이주연이 다시 한 번 ‘리즈갱신’ 비주얼을 보여주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롤링스톤코리아> 3호 매거진에 참여한 이주연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이주연은 2가지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먼저 핑크컬러가 돋보이는 화려한 플라워 드레스를 입고 여신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는 눈빛부터 포즈까지 페미닌한 모습으로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보여줬다. 

또 다른 착장에서 이주연은 시크한 블랙 착장으로 반전을 더했다.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큰 챙이 돋보이는 모자로 강렬한 모습을 선보이는 가 하면, 평소 사랑스러운 눈빛이 아닌 무표정으로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특히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미키 마우스 머리를 착용하고 귀여운 모습까지 포인트로 보여줘 더욱 눈길을 끈다.  

이처럼 이주연은 평소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패션 주팔이>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정보 공유는 물론, 남다른 의상 소화력을 보여주며 사진과 패션에 대한 애정을 보여왔다. 이에 ‘패션 아이콘’으로 통하며 1030세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이주연의 다채로운 모습과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 3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비하인드 컷은 씨제스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