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8월 대구지사 신규 오픈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8월 대구지사 신규 오픈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8.0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8월 중 대구지사를 신규 오픈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노블레스 수현은 10년간 결혼정보업체를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구지사를 오픈했다. 지난 4월 성황리에 오픈한 부산지사에 이은 두번째다.

노블레스 수현 대구지사에 가입하면 계약 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 없는 매칭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가입 승인 후 1주일 이내 첫 만남이 이루어지는 것은 물론 최대 3주마다 매칭돼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이때 매칭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으로 한 ‘감성매칭’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진다. 감성매칭 시스템은 NCS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만의 대표적인 커플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의 가치관과 결혼관, 성격, 취향 등 주관적이면서도 사소한 것까지 모두 고려한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배충연 본부장은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구 및 경상도 지역 내 회원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대구 지역 회원들도 자신과 함께할 평생의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커플 매칭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지속적으로 지사 설립을 추진할 계획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연애가 아닌 결혼이 하고 싶은 여성 회원들을 위한 ‘연애말고 결혼’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