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Z세대 타겟의 색조브랜드 메리몽드가 ‘슈퍼트임 펜 아이라이너’ 신규컬러를 브랜디에서 단독런칭 한다고 9일 밝혔다.
메리몽드 측에 따르면 신규컬러 ‘#05모카브라운’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카페모카가 연상되는 브라운 컬러로, 온종일 그윽하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해준다고 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벨기에 바이오리우스의 비건인증 획득 비건아이라이너이다.
‘슈퍼트임 펜 아이라이너’는 밑트임, 뒷트임, 애교살 등의 트임메이크업만을 위한 연구로 개발된 제품으로써 섀도우로 여러 번 음영 줄 필요 없이 5가지 아이라이너 컬러 조합을 통해 트임 아이 메이크업을 해볼 수 있는 메리몽드의 히트아이템이다. 고탄력 샤프 펜 형태인 해당 제품은 눈모양에 맞는 자유로운 드로잉과 갈라짐 방지 및 오랜 지속력이 장점이다.
컬러는 #01비비드블랙, #02초코브라우니와 더불어 비건성분으로 개발된 #03얼그레이라떼, #04캔디트임, #05모카브라운까지 총 5가지다. 메리몽드는 이번 단독 런칭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브랜디에서 슈퍼트임 펜 아이라이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특가를 제공한다.
메리몽드 노혜수 대표는 “Z세대를 위한 라이프 쇼핑앱 브랜디와 SNS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슈퍼트임 펜 아이라이너와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라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비건인증아이라이너를 출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믿고 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메리몽드는 이달 29일부터 31일까지 미국에서 열리는 글로벌 뷰티박람회 ‘2021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하여 글로벌 Z세대 색조브랜드로서의 도약에 나선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