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데이팅앱 ‘하이라운지’ vvip 인증 배지 인기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데이팅앱 ‘하이라운지’ vvip 인증 배지 인기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8.0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연결혼정보㈜ 제공
가연결혼정보㈜ 제공

[시사매거진]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새롭게 출시한 데이팅앱 ‘하이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하이라운지는 가연이 지난 2018년부터 개발 및 운영해온 소개팅앱 매치코리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인연을 찾고 싶은 미혼남녀들의 진지하고 안전한 만남을 내세우고 있으며,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하이라운지는 기존의 신원인증 서비스를 강화해 철저한 회원관리 시스템을 활용했다. 기본으로 등록한 프로필 이외에 직업 및 소득, 학력이 확실한 유저들은 인증 배지를 받을 수 있다. 연봉이 일정 금액 이상이거나 본인 소유 부동산, 고급 차량이 있을 경우에 적합한 서류를 제출하면, 인증 완료 후 자동으로 vvip배지가 부여된다.

신설된 익명게시판에서는 연애 고민, 반려동물 등 일상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코드가 맞는 이성을 찾을 수 있다.

프로필 추천은 나의 프로필과 이성상에 맞춰 하루에 세 번(오전 11시 반, 오후 5시 반, 오후 8시 반), 총 5명의 이상형 상대를 보여주며 특별한 설렘을 전한다.

이밖에 일주일간 가상의 번호로 먼저 통화할 수 있는 ‘안심번호 서비스’와 내 핸드폰에 등록된 연락처를 앱 내에서 모두 차단하는 ‘지인 차단 기능’은 모두 무료 지원을 계속 이어간다.

김용범 가연 E-비즈니스사업부 상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여러 사람과 비대면으로 소통할 수 있는 소개팅앱에 대한 수요와 주목도가 높아지면서, 혹시나 발생할 부작용을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증 절차를 강화해 유저들의 신원을 확실히 할 수 있도록 했고, vvip들을 위한 어필 기능도 확대했다. 더욱 다양한 방법의 좋은 만남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본사 직영체제로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