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왔다. 전국 대부분에 폭염특보가 발효되는 등 한낮에는 35도 안팎의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지자체 또는 기업들이 활력을 잃어가는 사람들을 위하여 여러 가지 특별 이벤트를 기획, 제공하면서 함께 더위를 이겨나가기 위한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 또한 폭염으로 지친 예비 뷰티 아티스트들 위하여 무더위 한정 이벤트 ‘폭염에는 워너비로 오세염’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뷰티 아티스트를 꿈꾸며 진로상담을 위한 미용교육기관 방문을 계획하고 있지만 살인적인 폭염에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깜짝 이벤트이다.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일기예보 기준 35˚ C 이상인 날에 방문상담 시 50만원 상당의 속눈썹 연장 과정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전공 분야와 더불어 추가적인 기술을 습득함으로써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면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 아이 메이크업 또는 속눈썹 시술 등 눈과 관련된 뷰티살롱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본원은 헤어, 메이크업, 네일, 피부 관련 뷰티 아티스트를 꿈꾸는 예비 수강생들에게 차후 실무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술을 전수하여 차별화된 경쟁력을 장착할 수 있도록 폭염 기간 한정으로 속눈썹 무료 수강권을 제공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번 기회로 비록 날씨는 덥지만 마음은 행복한 여름이 되기를 기원한다. 본원은 앞으로도 예비 수강생들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라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 지원을 힘주어 이야기하였다.
이렇게 더위를 잊게 해줄 깜짝 이벤트로 예비 수강생들에게 혜택 제공을 아끼지 않는 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현석)이 운영하고 있는 메이크업, 헤어미용,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브랜드다. 미용 국가자격증 및 취업•창업 교육에 특화된 미용 교육기관으로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과목 등을 평일, 주말에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세계 3대 미인대회라 일컫는 미스월드, 미스유니버스, 미스 수프라내셔널의 한국대표를 선발하는 미스퀸코리아, SBS가 주최하는 2019슈퍼모델선발대회의 헤어, 메이크업을 전담하는 등 다양한 실무 활동을 겸하고 있는 실력파 교육기관임을 증명하고 있다. 이렇듯 미디어와 대형 프로모션 등의 기회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현장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플래그쉽 일산센터를(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를 시작으로 고양, 파주, 김포 지역의 많은 예비 아티스트를 배출하고 있으며, 노원센터(노원구 상계동)와 대구센터(대구광역시 동성로)를 연이어 오픈하며 미용 교육을 전국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향후 춘천, 인천 등을 오픈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커리큘럼, 교보재, 수강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