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마이스터가 침대 및 가죽소파 등 전시품 특가행사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마이스터는 소파 구매 시 패브릭 및 가죽부터 색상, 사이즈를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한 맞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친환경 소재로만 소파를 제작하여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든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 여름 행사는 마이스터의 세라믹식탁과 수입매트리스, 가죽소파 및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품목에 대해 할인이 들어가며, 인테리어를 바꾸시는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교체가 가능하다고 한다.
패브릭소파는 아쿠아클린 및 선브렐라, 사하라, 샤무드 원단 등 다양한 원단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크래치에 강하고 얼룩을 물로 지울 수 있어 관리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가죽 소재의 경우 이태리 천연 면피를 취급하고 있다. 이태리 천연 가죽은 촉감이 부드럽고 통기성까지 갖춘 소재로, 내구성도 튼튼하여 오래 사용해도 고급스러움은 그대로 간다고 한다.
내장재를 최고급만 사용하는 마이스터는 포름알데히드와 벤젠이 없는 E0등급의 목재를 비롯해 유해성분이 없는 이태리 친환경 접착제를 쓰고 있으며 꺼짐 현상이 없는 초고밀도 35~45kg 상당 폼을 사용하여 착석감이 좋고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안전한 소파를 제작한다.
지하 1층에서는 다양한 식탁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식탁전시관으로 운영한다. 30여조가 깔린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포세린식탁, 대리석식탁을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주방의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라고 볼 수 있다.
마이스터는 다이렉트 웨딩카페의 제휴업체로 입점해 있으며 신혼부부에게는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전했으며 또한 주변 입주 아파트 고객 또한 할인을 적용하겠다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