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프리미엄 간편 조리 식품 브랜드 오마이맛(ohmymat)이 런칭 1주년 기념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오마이맛 공식 온라인 몰에서 오는 7월 30일 금요일 10시부터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오마이맛의 대표 인기상품인 ▲강재준의 문방구떡볶이 ▲미니소시지 핫도그볼 ▲ 모짜체다 치즈볼 3종을 단 돈 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송비 별도)
구입시 문방구떡볶이, 치즈볼, 핫도그볼 세 가지 제품을 원하는 구성으로 자유롭게 골라 담을 수 있으며 구매 수량도 제한이 없으나 결제 완료 기준 선착순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엘씨드인터내셔널이 런칭한 ‘오마이맛’은 쉐프의 노하우를 담은 맛있는 요리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프리미엄 간편 조리 식품 브랜드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중인 개그맨 강재준과 함께 콜라보 출시한 ‘강재준의 문방구 떡볶이’가 연이은 완판을 기록했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해 런칭 이후 고객들에게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베스트 3종 만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더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마이맛 ‘강재준의 문방구 떡볶이’는 학창 시절, 학교 앞 문방구에서 친구들과 모여 먹던 바로 그 맛을 재현하기 위해 브랜드 오마이맛과 강재준이 오랜 시간 레시피를 연구하여 탄생한 떡볶이밀키트다.
푸짐한 용량이 특징으로 ▲조리 시 퍼지지 않고 쫄깃하고 말랑한 떡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특허 받은 밀떡(380g) ▲깊고 진한 맛을 내는 어육 함량 70% 이상의 고품질 어묵(100g) ▲파 엑기스를 첨가해 중독성 있는 강재준만의 특제 비법소스(100g) 총 580g (2~3인분)으로 담아 냉동떡볶이 형태로 출시 돼 별다른 준비 과정 없이 5분간 끓이기만 하면 된다.
또한 ‘리얼 미니소시지 핫도그볼’과 ‘리얼 모짜체다 치즈볼’은 튀기지 않고 쫄깃함을 살린 국산 찹쌀가루 반죽을 제빵 방식으로 구워 담백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해동 필요없이 바로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 조리가 가능해 쉽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HCAAP 인증을 받은 청결하고 안전한 제조 공정에서 생산됐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