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HDC그룹의 종합악기문화기업인 HDC영창이 전자피아노와 디지털 피아노 등에 대해 AK프라자 분당점에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AK프라자 분당점에서는 7월 30일(금)부터 8월 8일(일)까지 HDC영창 커즈와일 디지털 피아노 및 신디사이저 전 품목과 스테이지 피아노 그리고 업라이트 피아노를 특가로 제공한다.
우선 업라이트 피아노 최대 30% 할인을 시작으로 디지털 피아노, 신디사이저, 스테이지 피아노는 최대 50%에 가까운 할인율로 진행한다.
업라이트 피아노 구매자들에게는 층간소음에서 자유로운 방진 캐스터와 기타를 증정하고 디지털 피아노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방음 매트와 우쿨렐레를, 스테이지 피아노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쌍열스탠드와 키보드 의자, 소프트케이스, 서스테인 페달을, 신디사이저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소프트케이스, 쌍열스탠드, 키보드 의자, 서스테인 페달, 모니터 스피커를 증정한다.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시대로 인해 구매하고자 하는 커즈와일 제품들이 대부분 1~2개월을 기다려야 할 정도로 수량 부족에 시달리고 있다. 이번 행사는 넉넉한 수량 확보로 빠른 설치 및 배송이 가능하다"며 "비대면 시대에 맞추어 방문 구매가 불편한 분들을 위해 전화 상담으로 동일한 조건에 주문 가능하다"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