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생활용품 전문기업 ‘㈜한예지’(대표 손민동)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한 33m 광폭 프리미엄 화장지 ‘페르니 디럭스 와이드’를 새롭게 출시하며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한예지의 페르니 시리즈는 유럽 프리미엄 화장지 제조업체 Körber 사의 '페르니' 설비를 사용해 부피는 줄이고 밀도 있게 가공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평량이 높은 버진 천연펄프(미혼합 순수 천연펄프)를 사용해 타사 대비 화장지 감촉이 매우 부드럽고, 먼지 날림이 적으며 무형광, 무향으로 화학공정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110mm 넓은 지폭으로 사용감도 뛰어나다.
페르니 라인업은 페르니 데코, 페르니 실키 소프트, 페르니 디럭스 와이드 총 3가지로 출시됐다.
페르니 디럭스 와이드에는 꿀벌과 꽃무늬 패턴이 새겨져 있으며 천연펄프 원단을 고온 살균처리했다.
한예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페르니 디럭스 와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페르니 디럭스 와이드를 구매하면 물티슈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한예지는 2016년 국내 일러스트 작가 아트워크 프로젝트로 국내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성을 담은 화장지’를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뉴욕을 대표하는 팝 아티스트 키스해링과의 콜라보레이션, 네오 팝아트 작가 로메로 브리토와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선보이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