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도 풍성한 경품 이벤트 진행 예정
위메프오 광주공공배달앱 8월 경품이벤트 진행 ... 오텍캐리어(주) 협찬
[시사매거진/광주전남] 재)광주광역시 경제고용진흥원(이사장 나성화)은 위메프오 광주공공배달앱에서 주문·결제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에어컨시장에서 3위를 달리는 지역 제조업체 오텍캐리어(주)의 공기청정기 경품 협찬으로 진행되며 위메프오 광주공공배달앱을 알리고,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지역민의 착한 소비를 촉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행사기간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이며 소비자는 마케팅 SMS 동의와 함께 광주광역시 매장 배달·픽업 주문 시 경품 자동응모 된다. 또한 주문 금액 및 횟수 제한 없이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 주문하면 더 높은 당첨기회가 주어진다. 추후 9월 3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4명에게 경품으로 오텍캐리어 공기청정기가 주어지며 제세공과금 22%는 본인 부담이다.
아울러 9월에도 소비 촉진을 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위메프오 광주공공배달앱은 4월 시범개시와 7월 정식출시 이후 7월 26일 기준 총 5천 1백여 개 가맹점이 입점 중에 있으며 누적 5만 8천 건 이상 거래건수와 누적 13억 6천만 원 이상의 매출액을 달성하며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재)광주광역시 경제고용진흥원 나성화 이사장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시작한 위메프오 광주공공배달앱은 소비자 이용률이 높아질수록 앱 중개수수료 절감분이 지역 소상공인·자영업자의 수익 증가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의 상생플랫폼”이라며, “공공배달앱 활성화를 위해 선뜻 협찬해주신 지역 기업 오텍캐리어(주)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최윤규 기자 digitalace@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