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품 브랜드 차모아, ‘뉴 코일 자동차 매트’ 신규 차종 추가
상태바
차량용품 브랜드 차모아, ‘뉴 코일 자동차 매트’ 신규 차종 추가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7.2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차량용품 맞춤제작 전문 브랜드 차모아(주식회사 아리아)가 ‘뉴 코일매트’ 신규 차종 호환 작업을 모두 마쳤다고 28일 전했다.

국산차 뿐 아니라 신규 수입 차종을 추가하여 1:1 차종 별, 연식 별, 개인맞춤으로 차량에 딱 맞아떨어지는 일체감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차모아 자동차 매트는 톰 에디션, G블랙, G브라운, M라인 블랙, 올블랙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인 포인트 디자인이 특징이다. 해당 자동차 매트는 본사 스토어에서 제품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기존의 순정매트와 코일매트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두께가 얇아 졌으며 무게 역시 줄어들었다. 

또한 PVC 원단과 마이크로 합사 과정으로 코일을 제작하여 질기고 탄탄하며 먼지 포집력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미끄럼 방지에 대비하기 위한 3중 구조 논슬립 설계로 제작되어 발판 패드와 스파이더 그립 바닥면, 후크걸이로 고정력을 높였다.

차모아 측 관계자는 “차모아 뉴 코일매트는 엄격한 원단 선별 과정을 거쳐 자체 개발팀의 정교한 제작 공정으로 생산된 프리미엄급 자동차 매트”라며 “2년간의 투자를 통해 독자적 패턴을 연구 개발하였으며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 보상 제도를 내걸 정도로 자신 있는 제품” 이라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