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높아진 자외선 지수 대비 가능한 선케어 제품 제안
상태바
토니모리, 높아진 자외선 지수 대비 가능한 선케어 제품 제안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7.2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7월 막바지에 접어 들면서 낮 최고 기온이 36도 37도까지 오르는 등 폭염이 계속되는 중이다. 자외선지수도 전국이 ‘매우 높음’ 수준으로 햇볕에 장시간 노출 시 피부 화상을 입을 수 있을 정도다. 낮 시간대 외출은 되도록 피하되 외출 시 긴 소매와 모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자외선 차단 제품을 적극 사용하는 것이 피부를 보호하는 최선의 방법이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자외선을 말끔하게 차단해줄 선케어 제품들을 선보인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선쿠션,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기능까지 한 병에 담은 남성 전용 올인원 제품, 그리고 ‘기미야’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선크림이다.

토니모리의 신제품 ‘유브이 마스터 빅 선 쿠션 플러스’는 맑은 연꽃수 성분이 함유된 페이스&바디 겸용 무기자차 빅 선쿠션이다. ‘유브이 마스터 마일드 선 플러스’에서 빅사이즈/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나온 제품으로, 기존 선 쿠션 보다 약 2배 더 커진 퍼프로 얼굴과 팔, 다리까지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순한 성분들로 이루어진 마일드 포뮬러로 ‘#순(SUN)쿠션’이라고도 불린다. 

또한, 토니모리는 남자를 위한 자외선 관리 제품으로 ‘에너지24맨즈 올인원 선 에센스’를 선보였다. ‘에너지24맨즈 올인원 선 에센스’는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한 병에 담아 출시됐다. 알바수련꽃추출물과 록샘파이어캘러스 배양 여과물이 함유된것이 특징이다.

‘기미야’ 라인에서 신제품 ‘기미야 미백톤업 선크림’을 출시됐다. 해당 제품은 기미 생성 유발 및 기미 생성 저하까지 도움을 주는 핵심 성분이 들어 있는 제품이다. 또한 순수 비타민C를 비롯하여 병풀추출물과 녹차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에 얇게 도포되는 밀착감과 촉촉한 수분 텍스처는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연출해줘 여름철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하기 좋다. 

한편, 전국적으로 높아진 기온과 자외선 지수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토니모리의 '유브이 마스터 빅 선 쿠션 플러스'와 '에너지24맨즈 올인원 선 에센스', '기미야 미백톤업 선크림'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