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시설관리공단, 직원 공개채용
상태바
광주 서구 시설관리공단, 직원 공개채용
  • 이계수 기자
  • 승인 2021.07.2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총 8명(신규7, 경력1) 모집, 8월 9~23일 공단 채용사이트로 온라인 접수

[시사매거진/광주전남]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자 서대석)가 시설관리공단을 이끌어갈 전문적인 지식과 역량을 갖춘 신규 및 경력직 첫 직원을 공개경쟁 채용한다고 밝혔다.

광주서구청(사진_이계수 기자)
광주서구청(사진_이계수 기자)

 

서구에 따르면 채용 인원은 총 7명으로 신규직 6명(일반직 7급)과 경력직 1명 (일반직 4급)이다.

오는 8월 23일까지 서구청 홈페이지 및 공단전용 채용사이트를 통해 공고되는 이번 공개채용의 원서접수는 8월 9일 오전 9시부터 23일 오후 6시까지 공단 채용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응시자격은 만 18세 이상으로 성별·학력에 제한이 없고, 신규직의 경우 공고일 전일을 기준으로 광주광역시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갖고 있거나, 공고일 전날까지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고 있었던 기간을 모두 합산해 3년 이상인 사람이며, 경력직의 경우는 거주지 제한이 없다.

각 채용 분야별 자격요건 및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홈페이지 공고문 및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구는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을 위해 채용 전 과정을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고, 1차 서류전형·2차 필기시험·3차 면접을 거쳐 9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채용에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홈페이지 Q&A 및 서구 시설관리공단설립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계수 기자 sos01521@daum.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