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대학생들의 여름방학이 한창인 가운데 종로일본어학원, YBM어학원 종로센터는 8월 2일 개강하는 8월 일본어 강의 접수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준비한 여러 가지 이벤트는 8월에도 지속되는데 ‘웰컴백 할인이벤트’ 는 예전에 YBM어학원에서 수강한 경험이 있는 학습자가 다시 한국인회화, 또는 일본인회화를 수강하려고 할 때, 인터뷰를 보고 당일 등록하면 10% 할인해 주는 행사이다.
종로YBM 일본어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수강생들에게 인기 있는 과목은 보통 연말에 승진시험이 있어 그 전까지 레벨을 올리려는 ‘SJPT, 일상 회화가 아닌 회사에서 사용하는 ‘비즈니스 일본어’, 취업과 실력 향상을 위해 가장 기본적인 자격증인 ‘JLPT 시험반’ 등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일본 도쿄에서 거주하며 생생한 생활일본어를 가르치는 유튜버 마루강사(와쿠와쿠 초급회화) 등 이들 강의 중에서는 재등록이 시작되는 날, 오전에 마감이 되는 경우도 있어 등록을서둘러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YBM일본어 종로센터에서는 7월 수강생을 대상으로 ‘타나바타마츠리(七夕祭り)& 쉬위엔슈(许愿树)’ 이벤트를 진행, 소원과 염원을 담아 서로 응원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다.
종로일본어학원 YBM어학원 종로센터에서는 기초일본어, 일본어회화, JPT, JLPT 등 일본어 기초에서 시험대비까지 다양한 과목이 전문성있게 개설되어 있으며 상담 및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